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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수원캠퍼스 융·복합 문화예술 플랫폼 구축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제안공모(긴급)

2017.06.21.

「서울대학교 수원캠퍼스 융·복합 문화예술 플랫폼 구축사업[종합관(6동),강당(7동)리모델링]」의 건축 설계(제안)공모를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공고명 : 서울대학교 수원캠퍼스 융·복합 문화예술 플랫폼 구축사업 [종합관(6동),강당(7동)리모델링]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제안공모

2. 시행기관명 : 서울대학교

3. 설계공모 개요
  • 위 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103-2 서울대학교 수원캠퍼스 종합관(6동), 강당(7동)
  • 공사규모
    • -건물 연면적 : 9512.98㎡
      · 종합관(층수: 지하1층, 지상3층 / 연면적 7,702.49㎡) : 리모델링
      · 강당(층수: 지하1층, 지상3층 / 연면적 1,810.49㎡) : 리모델링(1,597.69㎡) 및 내부증축(212.8㎡)
    • -용  도 : 교육연구시설 [대학교(실험실,행정실,전시실,서고,열람실 등)]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 추정공사비 : 11,348,479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설계비 : 409,520천원(부가가치세 포함)(계약금액은 수의시담에서 변경될 수 있음)
    [손해배상공제 보험료, 도시계획시설 변경 결정용역, 녹색건축 예비인증(최우수등급), 에너지효율 등급 예비인증(1등급), 정밀안전진단(7동), 내진성능평가 포함(6동/7동)]
  • 공모방식 : 제안공모방식(공동응모 가능)으로 시행
4. 공모참가 자격
  • 건축사법 제7조에 따른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같은 법 제23조에 따라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여 건축사 업무 신고를 끝낸 자로서 관계 법령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당선자는 설계용역 계약 체결 시 관련법에 따른 도시계획·전기ㆍ정보통신ㆍ소방(기계소방, 전기소방), 구조분야 설계 및 정밀안전진단 자격ㆍ면허가 없는 경우 도시계획·전기ㆍ정보통신ㆍ소방ㆍ구조분야 설계자격자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이 경우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한 자가 공동수급업체의 대표자가 되어야 함
  • 외국건축사면허(자격) 취득업체는 상기 “1)항”의 건축사사무소 개설자와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5. 공모참가 제한
  •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이에 따르는 행정관청의 행정 처분을 받고 그 기간에 있는 자는 본 설계공모 참석불가
  • 공동참가를 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등록 시 공동참가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를 제출하여야 하며, 일원이 중도에 탈퇴하였을 경우 탈퇴자를 다른 자로 교체 불가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자는 응모작 제출 불가

6. 설계 공모 공고일 : 2017. 6. 21.(수)

7. 현장설명 및 제안공모 참가등록
  • 일 시 : 2017. 6. 29.(목) 14:00
  • 장 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호동로 13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농장 본관 600동 101호
  • 내 용 : 현장설명 및 참고자료 배부
  • 참석 대상 : 응모신청 등록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 참가 등록 서류 : 현장설명 시 접수
  • 등록신청 구비서류
    • -건축설계공모 응모신청서 1부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 -건축사면허증 사본 1부
    • -건축사사무소등록증 사본 1부
    • -공동응모일 경우 : 공동응모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 각 1부
    • -청렴서약서 및 서약서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업무정지 중이 아님을 증명하는 서류 (건축사협회 또는 등록관청 발급)
      ※ 본 현장설명에 참가한 사무소에 한하여 제안공모 응모 자격이 있음
8. 질의응답
  • 접수기간 : 2017. 6. 29.(목) 09:00 ~ 7. 3.(월) 18:00
  • 접수처 : 서울대학교 시설관리국 시설기획과
    (※ 김창현(☎ 02-880-5145)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60동 5층 시설기획과)
  • 질의방법
    • -본 설계경기의 지침서, 제공 도서류, 기타 경기의 진행과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때에는 질의서 접수 기간 내에 이메일(주소 : nonious@snu.ac.kr) 질의하여야 합니다.
      ※ 이메일 전송 시 이메일 제목에 ‘[제안공모]’를 표기할 것.
  • 질의회신 : 2017. 7. 4.(화)
    • -접수된 질의에 대한 답변은 참가등록 업체에 한해 메일로 통보
9. 공모안 제출
  • 제출일자 : 2017. 7. 17.(월) 9:00 ~ 18:00
  • 제출방법 : 참가등록 및 현장설명을 필한 자로서 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장 소 : 서울대학교 60동 5층 시설관리국 시설기획과
  • 응모작품 제출도서
    • -설계공모 제안서 제출서 1부
    • -제안서(보관용) 1부, 제안서(심사용) 9부
    • -제안서 발표용(PPT파일) 1부 (폰트포함-심사일 2일전 18:00까지 방문 제출)
      ※ 2단계 심사를 실시하는 경우 1차 심사(7월 18일) 결과는‘17년 7월 19일 개별통지
    • -제안서가 수록된 CD 또는 USB 1매(PDF로 저장)
    • -담당 건축사의 경력(경력증명서) 1부
    • -담당건축사의 유사프로젝트 실적(실적증명서) 1부.
      ※ 최근 10년간 실적 수행 당시 대표건축사의 실적증명서를 제출하고 담당건축사의 경력증명서와 대조하여 확인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의 경우) 사본 1부.
    ※ 외국건축사는 경우 건축사법시행규칙 제12조의2에 의한 외국건축사자격취득자 신고필증 사본으로 갈음
    ※ 사본 제출 시, “사실과 틀림없음” 날인 (업체 등록·사용인감 날인)
10. 제안공모 심사위원 및 심사방법
  • 심사위원 구성 및 선정
    • -제안공모 심사위원회 구성․선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은 서울대학교에서 별도로 구성하여 심사한다.
  • 심사위원의 공개 – 추후, 별도 안내
  • 심사방법
    • -심사기준 및 절차 등 심사방법은 설계공모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다.
    • -우리대학 설계공모 심사위원회는 학내 교수 등으로 구성하며, 심사위원 및 심사방법, 접수장소 등은 추후 사업설명 참가자에게 심사예정일 이전에 별도 공개 예정임.
    • -심사방법은 공정하고 합리적인 절차에 따라 우리대학 제안공모 심사위원회의 결정에 의하며,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당선 후보작(2개작) 중 총장의 승인을 받아 최종 당선작을 결정한다.
      ※ 응모자가 1개 업체만 신청하였을 경우에도 동등하게 심사하여 최종 당선작을 결정한다. 단, 심사결과당선작이 결정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계약 방법을 대학에서 별도로 검토 후 결정함.
    • -심사결과 공모 목적에 부합되지 않거나 우수한 작품이 없는 경우 심사위원회의 토의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심사일 : 응모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실시

11. 당선작 발표 : 당선작 최종 선정 후, 별도 전화 및 메일 발송 안내

12. 입상의 종류 및 그 권리․보상의 내용
  • 최우수작(당선작) :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계약 자격 부여
    ※ 당선작 이외의 작품에 대해서 별도의 비용을 지급하지 않는다.
13. 기타사항
  • 본 설계공모는 기간 중 우리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응모자는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자세한 사항은 제안공모지침서 참조
  • 입선 작품에 대한 모든 권한은 서울대학교에 귀속되며,
    기타 사항은 서울대학교 시설관리국 시설기획과 김창현(☎02-880-5145)에 문의
2017년 06월 21일
서울대학교 시설관리국 분임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