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HOME > WITH SNU > 서울대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반공지

  • 2017-10-20
  • 조회수 1124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트워터로 공유하기
    • 인쇄하기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수납대상: 분납신청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납부기간:2017.10.25.(수)~10.27.(금), 매일 9:00~17:00, (고지서출력: 2017.10.23.(월), 09:00부터)
등록금 관련 문의(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구내전화 : 5107)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구내전화 : 5223)
  • 학사 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 관련(소속학과 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붙임 : 1. 2017학년도 제2학기 분납 2차 안내 1부. 2.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생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일람표 1부.
4. 2017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

NEXT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3차 납부 안내
PREV
서울대학교박물관 수요교양강좌 <한국의 인류무형문화유산>

웹접근성 품질마크(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민인권위원회 복지부정신고상담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