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교육 / 교육지원

외국어교육프로그램

교육지원 /

외국어교육프로그램

언어교육원 외국어교육센터는 서울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외국어 학습을 위한
영어 및 제2 외국어 강좌는 물론 맞춤교육과 교정번역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국어교육프로그램

영어강좌

영어 강좌 프로그램은 영어교육학, 영어학, 영문학 석사 이상의 학위를 소지한 강사들이 영어회화, 작문, 발표, 토론, 시험 대비 등의 다양한 강의를 제공합니다.

제2외국어 강좌

제2외국어 강좌 프로그램은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6개 언어에 걸쳐 다양한 강좌를 제공합니다.
일본어, 중국어 강사진은 한국어가 유창한 원어민 강사가 있고, 기타 언어는 해당 언어 관련 박사학위를 소지한 한국인 강사들이 강의합니다.

특별 강좌

개인상담

개인이 언어교육원 강사의 지도를 1:1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주로 1시간 단위로 진행되며 국제학회 논문발표연습, 취업대비 영어면접연습, 유학서류 준비, 특별회화 연습 등 개인의 필요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맞춤교육

수요자의 요구에 따라 편성되는 수업으로 각자 필요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청은 언어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할 수 있습니다.

영문교정 / 한영번역

서울대학교 연구 인력과 기관의 영어 관련 업무를 돕는 서비스로 최고 수준의 인력이 영어로 작성한 논문과 실용문을 교정해 주고 한글로 작성한 문서를 영어로 번역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영어능력 자체가 심사대상이 되는 서류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언어교육원 외국어 프로그램은 언어교육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필요한 영어 강좌를 수강하고자 할 경우에는 언어교육원을 방문해 배치인터뷰를 받거나 공인영어성적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위치와 연락처

위치와 연락처

학과,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정보를 포함하는 표

학과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언어교육원 언어교육원 신관(137-1 동) 101호 (02) 880-8559 flec@snu.ac.kr lei.snu.ac.kr

담당부서/언어교육원 (02) 880-8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