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교육연구소] 2020 하계 교육학 질적 연구방법론 워크숍 안내

2020.06.29. ~ 2020.07.03.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에서 개최하는 <2020 하계 교육학 질적 연구방법론 워크숍>을 안내해 드립니다.

워크숍 기간은 2020년 6월 29일(월)부터 7월 3일(금)까지이며, 총 5개의 강좌가 개설됩니다.
신청 기간은 2020년 5월 23일(토)부터 6월 23일(화)까지입니다.

강좌 당 정원이 4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 강좌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수강을 원하시면 조속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 사태를 대비한 중요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말씀드립니다.

1. 안정을 찾지 못하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질적 연구 워크숍 참가를 앞두고 염려와 혼란이 많으신 줄 압니다.
저희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에서도 종일 워크숍의 성격상 대면강의가 필요하면서도 실행이 가능할까 여부를 놓고 줄곧 검토와 협의를 해 왔습니다.
협의 결과 일단은 철저한 기관 및 개인 방역 속에서 대면강의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워크숍 직전까지 사태의 추이를 살펴서 상황이 많이 좋지 않을 경우 워크숍을 취소하는 방안을 전제하기로 했습니다.
만약 취소를 해야 한다면 참가 신청자 여러분에게 지체 없이 즉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예정한 대로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의 워크숍을 대면강의로 진행할 경우 방역 대책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2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대형 강의실을 사용할 것이므로 ‘거리두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충분한 거리를 확보한 좌석 배치를 안내할 것입니다.
2) 매일 워크숍 시작 전과 중간에 공간 전체에 걸쳐서 분무 소독을 두 차례 행할 것입니다.
3) 강의실 앞뒤에 세정제와 위생장갑을 충분히 비치할 것입니다.
4) 매일 워크숍 시작 전과 점심식사 이후 입실할 때 참가자 모두에게 발열 체크를 할 것입니다. 이상이 있는 경우 입실할 수 없습니다.
5) 강의실 내에서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할 것입니다.

3. 참가 신청자 여러분에게 당부를 드립니다.
1) 참가 신청자 여러분은 매일 출발하기 전에 건강을 체크하셔서 혹시 이상이 있다면 참석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 경우에 수강료 전액을 즉시 환불할 것입니다.
2) 특히 체온이 37.5℃ 이상인 분은 워크숍에 참석할 수 없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참가하실 때 마스크 착용을 비롯하여 개인 차원의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4)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때에도 개인 차원의 방역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5) 점심식사를 위해서 구내식당 안내를 드리겠습니다마는, 혹시 염려가 되시는 분은 따로 준비를 해오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 방법

신청 기간(523()부터 623()) , 본 링크에 접속
https://forms.gle/MUA1adHYeimLPARA6또는 포스터 상의 QR코드를 스캔,
온라인 신청서 작성, 그 후 수강료 납부.
 
문의: 02-880-7615, keasnu@gmail.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