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기초교육원]휴먼튜브 영상공모전 상영회 및 시상식 안내

2021.11.05.

< '제7회 휴먼튜브 영상공모전 상영회 및 시상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일시: 11월 5일(금), 17:15 ~ 19:30
● 장소: 61동 320호(기초교육원, 관정관 왼쪽(인문대 방향) 유리건물)

기초교육원에서는 제7회 휴먼튜브 영상공모전 상영회 및 시상식을 위와 같이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접촉(Contact)입니다. 누군가와 직접 접촉할 기회가 적어지고 조심스러워진 요즈음, 영상을 감상하며 접촉의 의미에 대해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본 상영회 및 시상식은 서울대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행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10편의 후보작품을 감상합니다. (작품당 3분내외)
- 전문가의 심사평을 듣습니다.
- 현장 투표 및 설문조사에 참여합니다. 
- 대상(1) / 비평가부문(최우수상 1, 우수상 2) / 컨텐츠부문(최우수상 1, 우수상 2) / 공감부문(최우수상 1, 우수상 2) / 청중평가상을 발표 및 시상합니다.
* 청중평가상: 행사 당일, 관객들이 직접 투표하여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작품에게 수여

※ 상영회 및 시상식에 참석하여 현장 투표와 설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선착순 100명 모집, 샌드위치 세트(쿠키, 음료 포함) 제공 
※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입장시 체온체크 및 손소독을 실시하며, 거리두기하여 착석할 예정입니다.
※ 참여하실 분은 참여인원 파악을 위하여 다음 링크에서 사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신청 등록 링크 
https://forms.gle/WPCaETn9Tuva1SH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