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국가리더십연구센터]동계 리더십캠프 개최 안내

2023.02.07. ~ 2023.02.08.

안녕하십니까,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국가리더십연구센터는 우리 사회 발전을 위한 리더십 탐색 및 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성공적인 리더십 사례를 연구·개발하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번 동계 리더십 캠프 “우리 역사 속의 리더십 Ⅱ: 개혁과 사상”는 역사 속 리더들의 성장과 시련, 극복의 과정에서 발현된 리더십을 살펴봄과 동시에

이를 통해 학부 및 대학원생들이 리더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덕목을 자각하게 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선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참여방법: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하단의 링크에 접속하여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캠프는 비대면 원격회의 및 대면 방식을 혼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참여를 위한 접속코드는 참여 신청자에 한하여 2월 6일 월요일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국가리더십연구센터 동계 리더십 캠프 >


주제: 우리 역사 속의 리더십 Ⅱ: 개혁과 사상
일시: 2023년 2월 7일 (화) - 2023년 2월 8일 (수)

-세션1: 10시 30분 ~ 12시 (90분)

-세션2: 13시 30분 ~ 15시 (90분)


장소: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57동 203호
주최: 서울대학교 국가리더십연구센터
참여방법: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참여 신청서 작성
(링크: https://forms.gle/R6SibcSgFgEmNAuu8 )


관련한 다른 사항은 국가리더십연구센터(leadership.gspa@gmail.com)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