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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홈페이지 개선 및 유지보수 사업 입찰공고

2012.06.19

1. 입찰 개요

  • 사 업 명: 서울대 대표홈페이지 개선 및 유지보수
  • 사업 대상 홈페이지
  • 사업기간
    - 2012년 7월 1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8개월)
  • 사 업 비
    - 총 20,000,000 원
  • 사업자 선정방식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12년 6월 25일 14시 ~ 17시
    - 장소 :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학교 본부 60동 2층 홍보팀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이전 2년 이내에 공공기관 단일 웹 구축 사업비 1억원 이상 용역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H/W 제외)

3. 계약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제안설명회를 거쳐 평가위원회의 기술평가 결과 80%, 가격평가 20%를 바탕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5. 구비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소프트웨어 사업자(시스템통합) 신고 확인서 1부
  • -회계감사보고서 (회계감사보고서가 없을 경우: 세무조정계산서(결산서),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함께 제출함.)
  • -입찰보증보험증서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참여인력 기술등급 및 이력사항
  • -입찰공고일 이전 2년 이내 용역 실적 증명서
  • -기타 계약 및 평가에 필요한 서류(회사일반현황 및 연혁, 자격증 등)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가격입찰서 1부(밀봉 날인하여 제출)

6.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방법 : 대표자 명의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서울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는 서울대학교 홈페이지 및 조달청 전자공고(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기획처 홍보팀 (담당 이호연 02-880-9071, yeonie@snu.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2년 6월
서울대학교 기획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