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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TEPS관리위원회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고(긴급)

2013.01.22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3. 1. 22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공 고 명 : 2013년도 TEPS관리위원회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공고(긴급)
  • 나.입찰내역 : TEPS관리위원회 인쇄물 26종 (사양설명서 참조)
  • 다.입찰방법 : 최저가 입찰(총액)
  • 라.계약기간 : 계약일~2013. 12. 31일
  • 마.기초금액 : 28,000,000원(VAT 포함)

2. 입찰 진행일정

  • 가.입찰공고기간 : 2013. 1. 22(화) ~ 2013. 1. 29(화) 17:00
  • 나.사업설명회 : 사업설명회는 생략, 제안요청서로 갈음
  • 다.서류 제출 : 2013. 1. 25(금) 09:00 ~ 2013. 1. 29(화) 17:00
  • 라.적격심사 : 2013. 1. 30(수)
  • 마.개찰 및 낙찰자 선정 일시: 2013년 1월 31일(목) 15:00
  • 바.개찰장소 :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학교 137-1동(언어교육원 ) 3층 대회의실
    ※ 상기 일정은 당 위원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 나.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을 유지하는 업체
  • 다.입찰물건에 대한 직접 생산․제공 할 수 있는 인쇄설비를 갖춘 업체
  •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자

4.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 가.본 입찰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형태로 참가 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형태로 참가 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나.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3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다.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라.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가.본 위원회에서 정한 각 품목의 규격, 재질, 품질 및 예정가격을 충족하는 최저금액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나.위 ‘가’의 최저금액 투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개찰 현장에서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6. 계약체결 및 이행

  • 가.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나.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른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가.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를 제출해 갈음함.
  • 나.협상대상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지체없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당 위원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8. 입찰의 무효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9. 서류 제출 및 유의사항

  • 가.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 나.제출처: 서울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학교 137-1동 4층 TEPS관리위원회
  • 다.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 입찰참가신청서
    • 서약서
    • 청렴계약 이행서
    •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장비보유현황 (인쇄소 시설 보유 증명원 제출 必)
    • 가격제안서 (세부 가격제안서 포함, 봉투에 밀봉 후 제출)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해당업체)
    • 공동수급합의각서 (해당업체)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 제외)
    •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 1부)
    • 입찰보증금납부이행각서

9. 기타사항

  • 가.적격심사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 (※ 평가결과 세부내용은 공개치 않음.)
  • 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다.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사양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관련 법령, 입찰유의서, 회계예규 등 포함)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라.입찰에 관한 문의는 (☎ 02-886-3330, 내선 208, 담당자 신종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1월 22일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
TEPS관리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