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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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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생협호암교수회관 내 구매창고 소모품 납품업체선정

2013.09.0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공 고 명 : 회관 내 구매창고 소모품 납품업체 선정
  • 나.입찰내역 : 창고소모품 LIST(건전지 외 84종)
  • 다.입찰방법 : 최저가 입찰(총액)
  • 라.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마.기초금액 : 연간 약 ₩ 62,892,770원(부가세별도/2012년 기준사용액)

2. 입찰 진행일정

  • 가.입찰공고기간 : 2013. 9. 5(목) ~ 2013. 9. 11(수) 18:00
  • 나.서류 제출 : 2013. 9. 5(목) 09:00 ~ 2013. 9. 11(수) 18:00
  • 다.개찰 및 낙찰자 선정 일시: 2013년 9월 12일(목) 15:00
  • 라.개찰장소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239-1 호암교수회관 컨벤션센터 지하 지원사무실
  • 상기 일정은 당 회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 나.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을 유지하는 업체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는 자

5. 낙찰자 결정방법

  • 가.본 회관에서 정한 각 품목의 규격, 재질, 품질 및 예정가격을 충족하는 최저금액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동일사양의 제품으로 타 제조사의 물품도 가능하나 추후 동일 브랜드 요청 시 변경하여 납품하여야 함.
  • 나.위 ‘가’의 최저금액 투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개찰 현장에서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6. 계약체결 및 이행

  • 가.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나.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른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가.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를 제출해 갈음함.
  • 나.협상대상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지체없이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당 회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8. 입찰의 무효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와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9. 서류 제출 및 유의사항

  • 가.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 나.제출처: 서울 관악구 봉천동 239-1번지 호암교수회관 지원팀사무실
  • 다.제출서류
    • 입찰서 및 견적서 1부(세부 견적서 포함, 봉투에 밀봉 날인 후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거래실적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 제외)
    •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 1부)

9. 기타사항

  •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나.입찰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사양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관련 법령, 입찰유의서, 회계예규 등 포함)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입찰에 관한 문의는 (☎ 02-880-0308, 담당자 윤완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9월 5일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호암교수회관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