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입찰공지

공지사항 /

입찰공지

회관 본관동 냉방 공조설비 보수공사 입찰 공고(긴급)

2015.04.17.

1. 사업 개요

  • (1)사업명 : 본관동 냉방 공조설비 보수공사(긴급)
  • (2)입찰서 제출기간 : 2015. 04. 17.(금) 14:00 ~ 2015. 04. 22.(수) 14:00
  • (3)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15. 04.22.(수) 15:00 호암교수회관 지원팀사무실
  • (4)기초금액 : 13,310,000 원(부가가치세 포함)
  • (5)사업현장 :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호암교수회관 내
  • (6)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일간
  • (7)개찰 일시는 회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써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기계설비공사업 또는 냉동ㆍ냉난방기기 종목을 득한 업체이어야 한다.
  • 본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소(본사)를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전자입찰로 집행하고,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1)제출방법 : 직접 방문에 의한 접수
  • (2)제출장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호암교수회관 지원팀(근무시간 이외 : 본관 프론트)
  • (3)입찰참가서류
    • 입찰서(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견적서 원본(인감날인, 밀봉)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1부)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 (1)현장설명회 : 2015.04.17.(금) 10:00 (장소 : 시설팀사무실)
  • (2)추가 문의사항이 필요한 경우 2015. 04. 22.(수) 12:00까지 서울대학교생협호암교수회관
    지원팀(전화:02-880-0308 입찰관 윤완서)에 문의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기준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 (1)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2)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단, 계약체결 일정은 추후 낙찰자 확정 시에 별도로 당해 업체에게 공문으로 통보할 예정입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관계 회계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납부 및 회관귀속

  • (1)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2)입찰보증금에 대한 회관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1)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호암교수회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2)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호암교수회관「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15. 04. 15.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호암교수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