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개에 부치는 사항
- ○건명: 서울대학교 생활관세탁소(919동) 운영업체 선정
- ○기본현황
기본현황 구분 내용 비고 위치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919동 지하 1층 규모 75.55㎡ 주 이용인원 관악학생생활관 거주자(약5,700명) 및 서울대 구성원 전체 운영시간 ○ 개강 평일: 08:30~22:00, 토요일: 08:30~18:00
○ 방학 평일: 09:00~21:00, 토요일 09:00~17: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현 운영시간을
기본으로 하여
자율 제시취급품목 세탁 및 수선서비스 일체 판매가격 ○ 관악지역 유사매장의 평균 판매가격보다 저렴하게 책정하여야 하며 판매품목과 가격은 협의하여 결정 업체부담비용 ○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시설투자비 일체
○ 시설유지비
- 법인재산사용료, 제세공과금, 시설관리부담금, 기타 시설유지 에 소요되는 비용 등
○ 생협 관리비
총 매출액을 기준으로 하여 정률로 자율 제시(정수로 제시)
(월단위로 정산 납부하되 계약기간 발생하는 실 매출액여부와 상관없 이 매월 최소 고정관리비 900,000원을 납부하여야 함)기타사항 ○ 기존 시설 철거 비용은 선정업체가 부담하여야 함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매장 평가를 통해 관계법령에 따라 재계약 가능)
- ※공고문, 사업설명서 등 관련규정을 위반하거나 생활협동조합에서 서비스 만족도를 매년 평가하여 서비스 만족도 결과 일정점수에 미달할 경우 계약 미갱신 또는 중도 계약해지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
2. 현장설명회
- ○2020. 1. 2.(목) (14:00~16:00) 중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101동 6층)과 사전 협의하여 현장 방문 가능
3. 서류제출 및 업체선정일, 장소
구분 | 서류제출 및 업체선정일 | 업체선정공고 |
---|---|---|
일 시 | 2020. 1. 7.(화) 11:00 | 업체선정 당일(예정) |
장 소 | 생활협동조합 사무실 | 홈페이지(snuco.snu.ac.kr) |
-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101동 6층 612호)
- ○참가 업체의 대표 또는 대표의 위임을 받은 자는 반드시 직접 방문하여 제반 서류를 제출하고, 관리수수료율 개봉을 참관하여야 함
4. 계약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준용
5.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관련 법률 준용)로서, 세탁소 영업이 가능한 업체.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함
- ○공고일 기준 외부(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소재)에 직접 운영하는 영업점(전문세탁시설)이 있거나, 전문세탁시설을 이용하여 세탁처리를 할 수 있는 자
- ○세탁소 운영에 필요한 인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는 경우 가능한 업체
- ○<붙임 1>의 계약조건 이행 가능하고 수락한 업체
6.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1부(「붙임 2」)
- ○관리수수료율 제안서 1부(「붙임 3」에 인감도장을 날인하여 작성하고 밀봉 제출)
- ○세탁요금 제안서식 1부(「붙임 4」)
- ○서약서 1부(「붙임 5」)
-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각서 1부(「붙임 6」)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붙임 3」 참가신청서의 ‘사용인감’ 작성으로 갈음 가능)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외부 세탁시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등기부등본 또는 영업신고증 등)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붙임 3」 참가신청서의 ‘대리인’ 작성으로 갈음 가능)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업체선정 방법
- ○관리수수료율을 최고가로 제시한 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결정
(2020. 1. 7.(화) 11:00 참가 업체 관계자 전원 입회하에 관리수수료율 제안서 개봉)
8. 계약 조건
- ○별첨 계약조건 참조(「붙임 1」)
9. 업체 선정의 연기 또는 취소
-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의 사정에 의하여 업체선정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업체선정공고 종료 후 업체선정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 ○업체선정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0. 기타사항
-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제안내용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지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기타 업체선정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 숙지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선정과정은 물론 계약체결 후에도 계약의 일부가 됨은 물론 계약서 해석 및 계약이행 평가의 기준이 되며, 계약기간 동안 계약자를 구속하는 효력이 있음
- ○제안자가 제안한 내부시설 공사내역에 대하여 생활협동조합과 협의결정 후 공사를 시행하고 소음이 심한 공사는 반드시 주말을 이용하여 실시하여야 함
- ○기타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첨부 자료 참조
- ○생활협동조합의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참가자는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운영수익에 대하여 시장조사를 충분히 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태만이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는 계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협동조합 총무팀(☎028808556)으로 문의바람
붙임 : 1. 계약조건 1부
2. 참가신청서 1부
3. 관리수수료율 제안서 1부
4. 판매품목 단가표 1부.
5. 서약서 1부.
6. 공개선정 보증금 지급각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