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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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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후생시설(수의대매점) 유상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2. 11. 2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85동 수의대매점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 입찰공고기간: 2022년 11월 21일(월) 16:00 ~ 2022년 12월 01일(목) 17:00
  • 연간예정가격: 10,89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대상시설
    • -구분: 수의대매점
    • -위치: 85동
    • -면적: 89.31㎡(주방 25.78㎡,홀 63.53㎡)
    • -현재 운영시간: 평일 07:00~19:00
    • -비고: 운영시간 및 운영일은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 업체부담비용
    • 가.임대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임대료
    • 나.시설설비투자비
      • -매점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 다.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 라.기타: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 마.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 부담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 입찰방식
  • 1차 적격 업체를 선정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 및 계약 방식
입찰 및 계약 방식 : 구분, 일정,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일정 비고
입찰공고 2022. 11. 21.(월) ~ 12. 01.(목)  
현장설명회 2022. 11. 24.(목) 14:00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4호
입찰제안서접수 2022. 11. 30.(수) ~ 12. 02.(금)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10:00~17:00 (11:30~13:00 제외)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2호
- 담당자: 전희진, 이웅기 02) 880-8556
1차 서류심사 2022. 12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2022. 12월 중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2022. 12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5.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법인재산 후생시설(85동 수의대매점)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현장설명회에서 제시 예정
  • 사업공고일 기준 5년 이상 일반음식점 또는 휴게음식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으며, 평일 점심 제공(약 150식)이 가능한 자
  • 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0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7.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8. 대금의 납부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에 따라 낙찰금액(1년 임대료)을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연 임대료는 일시납하거나,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이 가능함. 단, 연 2천만원 이상의 임대료인 경우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낙찰금액(1년 임대료)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9.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른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10.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의 관리위탁을 받아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하게 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수(코로나19 확산 등에 따른 유동인원 변동 가능), 방학 및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람
  • 매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운영업체는 대학이 요구하는 품목 및 수요자가 선호하는 품목을 선정 판매하여야 함. 운영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판매할 물품의 종류, 판매가격을 정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 매점에서 주류, 부패우려가 있는 식품, 사행성오락물, 기타 특성상 관리에 문제점이 있는 물품 등은 판매를 제한할 수 있음
  • 계약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함.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음
  •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김태수 ☎ 02-880-8536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이웅기 ☎ 02-880-8556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민두홍 ☎ 02-880-2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