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일반공지

공지사항 /

일반공지

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추가 입주 신청 및 선발 안내

2022.09.19.

► 본 공지는 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연구생을 대상으로 하는 관악학생생활관 추가 입주 신청 안내입니다. 모든 신청자는 반드시 2022학년도 2학기 학적으로 입주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모든 입주 신청자는 반드시 공지문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주 신청을 해야 합니다. 공지문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악학생생활관은 다수의 학생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으로 정해진 규칙을 지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악학생생활관 포상•징계지침을 반드시 확인한 후 입주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연구생 중 관악학생생활관 신규 신청자
  • *2022학년도 2학기 기존 신청자 중 등록포기자(등록 불가 서류 제외)는 행정실 문의
  • *2022학년도 2학기 기존 신청자 중 입주포기자, 완전퇴거자는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 2022.9.21.(수) 10:00 ~ 2022.9.28.(수) 23:00

3. 신청방법 : 포털 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생생활관 → 관악학생생활관 → 입주신청
  • *건물/호실 유형 선택
    - 기존동 1인실(918동), 신축동 2인실, 글로벌 2인실, 복수지원
    ※ 글로벌 4인실 및 신축동 1인실 선택 시 선발 불가

4. 입주대상자 발표 : 2022.10.04.(화) 11:00

5. 서류접수 및 관리비 납부 : 2022.10.04.(화) 10:00 ~ 2022.10.07.(금)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등기우편접수: 2022.10.06.(목)까지(목요일 도착분 서류접수여부 확인은 2022.10.07.(금) 11:00 이후)
  • *접수처: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900동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
6. 입주일자 : 2022.10.04.(화)부터 등록완료(서류제출 및 관리비납부)자에 한하여 평일 19:00 ~ 23:00 사이에 입주 가능
  • *입주 시 PCR 검사 결과 확인서(종이문서 또는 문자) 제출: 입주일 기준 2일 이내 검사 인정

► 문의: 관악학생생활관 행정실(02-880-5401)

2022.9.20.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