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대학생활문화원]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 대인관계향상 집단상담 추가모집 (~6/22)

2023.06.01. ~ 2023.06.22.

여름방학을 누구보다도 알차게 보내는 방법!
내 자신을 돌아볼 기회! 
비슷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대인관계 고민을 함께 나누고 이야기 해보고 싶다면,
2023-여름학기 대인관계 향상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신청하세요 :)

프로그램의 75%이상 참여하시면 수료증이 수여됩니다. 

< 6월 22일까지 추가모집 >

"집단 안에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정말 깊은 얘기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야기를 진지하게 잘 들어줄 뿐 만 아니라, 그 상황에 대한 다른 관점까지 알 수 있게 도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힘든 일이 있는데 주변에 잘 얘기하지 못 하고, 얘기하더라도 피상적으로만 해왔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분위기와 다른 사람들의 심도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어떤 사람이든 여기서 편안한 대인관계의 기본기와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다뤄볼 수 있을 것 같다"

"저는 평가할 때 만점을 거의 주지 않는데, 제 스스로 많은 변화가 있는 걸 느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움이 분명히 있었다고 생각하며, 장기적으로 어떻게 긍정적으로 변화하였는지 더 지켜보고 싶습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참여자분들의 후기입니다.

 

***신청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YGJ6cIXvs7ZrfKcgBnOhJg98wbs6iGcJGwvGw0AJUi0HoUQ/viewform?usp=sf_link


< 2023년도 여름학기 프로그램 모집 시간대 >


주 1회 4시간씩 5주
6월 22일까지 추가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