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학생사회공헌단 성과공유회에 초대합니다!

2023.06.30.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 소속 학내 공식 단체 학생사회공헌단의 2023학년도 1학기 프로젝트 성과공유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학생사회공헌단은 매 학기마다 사회에 기여하고 공헌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학생사회공헌단이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직접 발로 뛰며 한 학기 동안 노력한 결과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학생 사회공헌에 관심 있는 서울대학교 구성원분들을 초대하여,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작지만 소중한 세상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낸 학생사회공헌단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과공유회에 참여해주시는 분들에게는 간단한 저녁식사도 제공될 예정이오며, 캐쥬얼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 사회공헌 실천에 대한 학생사회공헌단의 이야기를 나누는 좋은 시간을 기대합니다.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반드시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에 참여 신청 구글폼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 없이 당일 방문도 가능하나, 이 경우 저녁식사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시: 6/30(금) 18시 ~ 끝날때까지(4~50분 소요 예정)
장소: 서울대학교 153동 210호
팀별 프로젝트 소개
- 병원학교 팀: 병원학교 환아 교류 및 조례 제정/개정 추진
- 컬러풀리 팀: 시각 장애인의 색상 인지를 위한 연계 활동
- 순환패션 팀: 의류 새활용 및 패스트패션 문제 해소
- 클로버 팀: 동행우편함 설치 및 운영,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책자 제작

간단한 저녁식사 제공 (샌드위치 등)
사전 신청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ffUbAsMvlmCpOFTcgmgHqmlU5Gq3noVjKnGbgdY69ltvpsg/viewform?usp=sf_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