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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후생시설(101동 식당) 무상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3.06.05.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101동 식당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 입찰공고기간: 2023년 06월 07일(수) 16:00 ~ 2023년 06월 19일(월) 17:00
  • 대상시설
    • -구분: 101동식당
    • -위치: 관악 101동 1층
    • -면적: 969.21㎡ (주방 301.82㎡, 홀 667.39㎡)
    • -운영시간(평일): 점심 11:30~13:30
    • -비고: 운영시간 및 운영일은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 업체부담비용
    • 가.임대료: 무상
    • 나.시설설비투자비
      • -식당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 다.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 라.기타: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 및 음식물처리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 마.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 부담
2. 식당 현황
  • 이용 대상 : 서울대 구성원 전체
  • 연도별 식수 현황
    연도별 식수 현황 : 구분(운영월수), 2018년(10개월), 2019년(12개월), 2020년(4개월), 2021년(5개월), 2022년(5개월)을 제공하는 표
    구분(운영월수) 2018년(10개월) 2019년(12개월) 2020년(4개월) 2021년(5개월) 2022년(5개월)
    식수인원 167,407 186,745 22,285 15,654 17,686
    • 코로나19 기간이 포함되었으며 식수인원은 보장 불가
    • 2023년 06월 ~ 2027년 12월까지 인근 16동 및 그 주변 리모델링 공사 등으로 식수인원 감소할 수 있음
  • 운영업체는 반드시 사전 현장 실사를 통하여 설비 상태를 확인하여야 함
3.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4.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5년 이내의 범위에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5. 입찰 방법
  • 제한경쟁 입찰방식
  • 1차 적격 업체를 선정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함
  • 서류심사 및 제안서 평가에서 적격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6. 입찰 및 계약 방식
입찰 및 계약 방식 : 구분, 일정,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일정 비고
입찰공고 2023. 06. 07.(수) ~ 06. 19.(월)  
현장설명회 2023. 06. 09.(금) 14:00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4호
입찰제안서접수 2023. 06. 15.(목) ~ 06. 19.(월)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10:00~17:00 (11:30~13:00 제외)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2호
- 연락처: 02) 880-8556
1차 서류심사 2023. 06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2023. 06월 중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2023. 06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7.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법인재산 후생시설(101동 식당)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사업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단체급식식당(위탁급식업) 또는 일반음식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으며, 연 매출실적 50억 원 이상 사업자(단, 본사가 직영 할 경우 자회사 실적 인정)
  • 식당 운영에 있어 영양사 상주 및 144시간 보존식 운영 등 집단급식소 위탁운영 영업형태에 준하여 운영이 가능한 자
  • 채식 코너를 상설 운영할 수 있는 자
  • 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8.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개인은 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0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공간 활용 계획 10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행정처분확인서 1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시 제출)
  •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사본 1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시 제출)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
  • 제출서류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90일 내에 발급한 것으로 제한
9.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10.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의 관리위탁을 받아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수 〈코로나19 확산, 인근 16동 및 그 주변 리모델링 공사 기간『36개월 + ∝(18개월)』〉 에 따른 유동 인원 변동 가능, 방학 및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여야 함
  • 채식 코너가 반드시 상설 운영 되어야 함
  • 현재 식당 홀 공간 일부(약 50㎡)에서 운영되고 있는 카페 지속 운영 여부를 제안서에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 식당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식당에서 주류, 부패우려가 있는 식품, 사행성오락물, 기타 특성상 관리에 문제점이 있는 물품 등은 판매를 제한할 수 있음
  • 계약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함.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음
  •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담당자 ☎ 02-880-6783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담당자 ☎ 02-880-8556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담당자 ☎ 02-880-2435